간헐적 다이어트 꿀TIP 4가지 (10kg감량?)

간헐적 다이어트

꾸준한 ‘간헐적 다이어트

여름에 다이어트 시작 하시려는 분들 굉장히 많은데요, 저도 3달동안 열심히 운동 중 이랍니다. 다이어트 굉장히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하는만큼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한다면 확실한 효과를 볼 수있어요. 제가 성공적으로 10KG 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했던 굶지않고 단기간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 정말 간단하니 한번 알아보세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알아보기

간헐적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하는 분들의 공통점은 본인의 습관은 생각안하고 적응기간도 없이 무리하게 살을 빼려고 한다는 점 입니다. 유지어터로 할 수 있는 경험상 가장 효과 좋았던 방법을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운동

우리가 운동하려는 목적은 바디 프로필이나 근육을 엄청나게 키우기 위해서가 아닌 내 몸의 살을 없애기 위해 ‘다이어트 목적’으로 하는거죠, 무리하게 하면 하루 이틀이면 의욕 떨어집니다. 우선 헬스장(체육관)으로 가는게 중요해요 가서 30~40분 이라도 하고 오세요. 러닝 안해도 됩니다, 하체 안해도 됩니다. 그냥 가서 내가 좋아하는 운동 자극만 주시고 오시면 되요. 이렇게 하다보면 슬슬 러닝과 하체가 필요하다고 느낄때가 있는데 그때 조금씩 조금씩 하시면 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에 근력과 유산소는 유지어터가 되기에 필수 입니다.

☞일단 헬스장(체육관) 가는게 중요. 절대 무리하지 않기.

초반 무리한 운동은 ‘요요’의 원인

식단

식단을 무리하게 잡아서 평소 먹던 양보다 반이상을 줄여서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러면 금방 식욕을 못 참고 패배하기 마련입니다. 식단은 평소 먹던대로 드시고 야채,과일,단백질 을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먹으면서 운동 병행 하시면 자연스럽게 1~2kg 빠지게 됩니다. 왜? 이미 마음먹고 운동과 식단을 하시게 되면 알아서 조금씩 절제하고 행동하기 때문에 빠지기 마련이니까요. 이때부터는 알아서 조절하며 운동과 함께 즐겁게 하시게 됩니다. 또 중요한게 탄수화물 끊으시는 분들 많죠? 탄수화물은 쌀밥 먹으면서 해줘야 오히려 더 살이 안찌니 아예 안드시는건 위험해요.
※아침식사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되지만 하시는쪽이 건강에 더 좋습니다. ( 저는 선식으로 대체 )

☞무리하게 금식 하지 마시고 안먹던 야채,과일,단백질 부터 추가해서 드세요.

공복 유지★★

간헐적 다이어트의 ‘꽃’ 이죠 이게 없으면 성립이 안됩니다. 이거 없이 먹던 음식 계속 먹으면 살 더 쪄요~ 가장 중요한 공복유지 처음엔 적응기간이라 엄청 배가고프기 때문에 고통스럽습니다. 그래서 공복유지 시간을 초반엔 오후20시 ~ 오전8시 로 시작하시는게 좋아요. 1~2주간 참고 견디셨다면 이후엔 적응돼서 배고픔 사라집니다ㅎㅎㅎ

  • 공복유지시간: 오후19시 ~ 오전9시( 공복 끝나는 시간은 자유롭게 정하세요 )

☞공복유지 제일 중요합니다. 물은 지속적으로 드셔주세요.

수면시간

오후 22시~ 새벽2시 까지 성장호르몬 같이 지방을 분해하고 근육을 증가시키는 호르몬 분비가 활성화 되는데요, 이시간에 잠을 안자게 되면 식욕이 올라가고 지방이 축적되어 집니다. 다이어트에 대략 7시간 정도의 숙면은 큰 도움이 되구요. 그리고 앞서 말한 공복유지 하기 위해 일찍 자야합니다.. 배고픔 잊기엔 최고죠 ㅎㅎㅎ

☞충분한 숙면은 다이어트에 큰 효과

간헐적 다이어트 꿀TIP

  • 운동은 30분 이라도 하자
  • 식단, 무리하게 굶지말고 과일,채소,단백질 추가해서 먹자
  • 가능하면 밤22시 부터 잠에 청하자
  • 공복유지 는 타협하지 마시고 시간 정했으면 매일 실천
    ※다른건 안해도 공복유지는 필수

※간헐적 다이어트로 몸무게가 어느정도 빠졌다면? 그 이후엔 잘 안빠지는게 당연! 몸이 조절하려 하는거니 눈바디로 허리둘레 보면서 체지방 감소에 초점을 두며 근력을 키우면 어느새 나도모르게 성공적인 바디가 됩니다. 간헐적 단식의 시작으로 모두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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