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글라이딩 장소(4)/가격 및 유의사항 (양평,단양,영월,보성)

패러글라이딩

짜릿한 패러글라이딩

패러글라이딩 이란?

낙하산과 행글라이더의 특성을 결합한 것 으로 낙하산의 안정성, 조립, 운반의 용이성과 행글라이더의 활공성, 속도성을 자점으로 가지고 있다. 액티비티 스포츠 경험을 원하시는 분 들은 한번쯤 생각해본 스포츠 일텐데요, 전국 패러글라이딩 장소 및 가격 그리고 유의사항 소개 해 드릴테니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장소 TOP4

1)양평

양평은 서울근교 에서 제일 가까운 곳 이여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인데요, 가까운 이점이 있어서 유명 유튜버, 연예인 및 방송인들이 많이 찾는 장소 입니다. 처음이시라면 가까운 양평부터 시작해 보세요 ㅎㅎ

-가격

  • 아침비행코스: 130,000원
  • 기본코스: 140,000원
  • 항공 촬영코스: 160,000원
  • 커플코스: 180,000원
  • 스페셜코스: 200,000원
  • VIP코스: 250,000원
  • 커플코스: 180,000원
  • 노을비행코스: 170,000원

-이용시간

  • 동절기: 오전9시 ~ 오후6시
  • 하절기: 오전7시 ~ 오후7시

※연중무휴 이용가능.

-예약

예약은 온라인 홈페이지 / 전화 / 네이버 / 네이버스토어팜 여러군데에서 예약 가능하나 네이버 마일리지 받기위해 네이버 에서 예약 하시는걸 추천해요~

양평 실시간 예약 바로가기

2)단양

단양 또한 양평 다음으로 가까운데요, 단양 도 인기가 엄청나서 유명 연예인 및 방송인들이 굉장히 많이 이용 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패러글라이딩’ 하면 단양을 먼저 말 할 만큼 유명하죠.

-가격

  • 기본코스: 89,000원 (5~10분)
  • 아트코스: 130,000원 (5~10분)
  • 프로포즈비행: 370,000원 (10분)
  • 소백산비행: 1,110,000원 (2시간)
  • 애견비행: 140,000원 (10분)
  • VIP코스: 220,000원 (20분)

-이용시간

  • 오전9시 ~ 오후18시 (계절별 상이)

※미리 이야기 할 시 단양역 / 단양터미널 에서 픽업가능

-예약

단양도 마찬가지로 네이버 예약 추천드립니다.

※5일전까지는 무료환불 / 4일 이전 부터는 유료환불 진행 되오니 이점 참고 ( 당일취소는 환불불가 )

단양 실시간 예약 바로가기

3)영월

영월 패러글라이딩 여긴 TVN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방송촬영장소로 엄청 뜨거워진 곳 이죠. 영월 특징인 래프팅/ 사륜바이크 패키지도 있으니 함께 즐겨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높은 이륙공간으로 좀더 익스트림한 체험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격

  • 기본코스: 100,000원
  • 익스트림코스: 120,000원
  • VIP코스: 150,000원
  • VVIP코스: 200,000원
  • 동영상촬영: 20,000원

-이용시간

  • 오전9시 ~ 오후6시

-예약

영월은 전화예약으로 하는 편인듯 하구요, 위메프에도 계약금 3만원 결제상품으로 있으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메프: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 )
전화문의:033-372-1119 / 010-9188-5627

※사전예약 필수

영월 실시간 예약 바로가기

4)보성

그 외 ‘보성‘도 정말 괜찮은 곳 인데요, 저도 패러글라이딩 처음으로 한 곳이 보성 입니다. 익스트림으로 처음 했는데 너무 재밌었죠, 근데 다 하고나서 영상촬영본 봤는데 기절했더라구요ㅋㅋ 제가 이정도로 나약한줄은 몰랐네요.

-가격

  • A코스: 100,000원 (기본)
  • B코스: 130,000원 (상승기류/사진 및 영상 촬영/ 다이나믹비행)
  • VIP코스: 150,000원 (B코스 + 체험자 헨들링 비행)

-예약

보성은 따로 예약 사이트는 없으며 전화예약 및 카페예약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카페는 예전에 활발했는데 요즘은 운영을 안하는거 같아서 전화예약만 남겨두겠습니다.

전화예약: 010-3652-4448

패러글라이딩 꿀TIP

  • 나이제한: 5세~80세 ( 90세까지도 하신분 계십니다.)
  • 몸무게제한: 대략 20kg~110kg
  • 예약은 현금으로 하면 5천원~1만원 정도 할인 해주기도 하니 참고(온라인이 편하면 네이버)
  • 패러글라이딩은 가을에 상승기류가 가장 좋아서 하신다면 가을 추천!
  • 슬리퍼 쪼리 금지 / 운동화 선글라스 썬크림 준비

또 다른 여행정보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제주도 여행 꿀팁 티몬 ‘항공권 및 렌트카’ 5가지 알아보기 (맛집, 숙소, 날씨)
여름휴가 추천 국내여행지 BEST 5 추천
아직도 이상한데 가시나요?? 리얼 강원도 맛집 추천 BEST 5!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