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글라이딩 장소(4)/가격 및 유의사항 (양평,단양,영월,보성)

패러글라이딩

짜릿한 패러글라이딩 패러글라이딩 이란? 낙하산과 행글라이더의 특성을 결합한 것 으로 낙하산의 안정성, 조립, 운반의 용이성과 행글라이더의 활공성, 속도성을 자점으로 가지고 있다. 액티비티 스포츠 경험을 원하시는 분 들은 한번쯤 생각해본 스포츠 일텐데요, 전국 패러글라이딩 장소 및 가격 그리고 유의사항 소개 해 드릴테니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장소 TOP4 1)양평 양평은 서울근교 에서 제일 가까운 곳 이여서 많은 … Read more

간헐적 다이어트 꿀TIP 4가지 (10kg감량?)

다이어트

꾸준한 ‘간헐적 다이어트‘ 여름에 다이어트 시작 하시려는 분들 굉장히 많은데요, 저도 3달동안 열심히 운동 중 이랍니다. 다이어트 굉장히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하는만큼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한다면 확실한 효과를 볼 수있어요. 제가 성공적으로 10KG 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했던 굶지않고 단기간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 정말 간단하니 한번 알아보세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알아보기 간헐적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매번 … Read more

제주도 여행 꿀팁 티몬 ‘항공권 및 렌트카’ 5가지 알아보기 (맛집, 숙소, 날씨)

제주도 여행

제주도 여행 꿀TIP! 제가 제주도 여행을 굉장히 많이 가는 편 인데요 항상 즉흥적으로 가서 저렴하게 간적이 없어요ㅜ 근데 이번엔 좋은 정보가 있어서 공유 및 제주도 관련해서 이야기 나눠볼까 합니다. 제주도 여행 계획 하고 계시다면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날씨 우선 날씨는 꼭 보고 가셔야 하는데요 사면이 바다 여서 날씨가 아무리 좋아도 갑자기 비가 쏟아질 수가 있어요. … Read more

여드름 원인 및 완벽치료 꿀TIP 3가지(모낭염, 군인)

여드름 치료

여드름 이란? 여드름은 털을 만드는 모낭에 붙어 있는 피지선에 발생하는 만성 염증성 질환 입니다. 여드름은 보통 사춘기에 발생하지만, 어른에게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막힌 모공에 2차적으로 세균 감염 번식까지 더해져 염증과 농포(고름집)이 생겨나게 되는데 이걸 여드름이라 부릅니다. 여드름은 얼굴, 목, 등, 가슴 등과 같이 유분이 많은 피부에 잘 생깁니다. 여드름 원인 피지가 피부 밖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 Read more

‘탈모’ 예방 및 해결방법 5가지 추천 (부작용 및 좋은음식, 비타민)

탈모

탈모 란? 중년 이후 남성에게 주로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여겼지만, 최근에는 절믄 남성과 여성 등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문제가 되었어요, 우리나라 사람 5명 가운데 1명이 탈모 환자일 만큼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최근들어 늘어나고 있는 탈모, 현재 예정이거나 진행중 이어서 불안걱정이신 분들 나의 머리가 탈모인지 확인하는 법과 예방 및 약 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탈모 꿀TIP 바로가기 … Read more

여름 초파리 퇴치 및 예방법 10가지

초파리 퇴치법

초파리 란? 초파리 는 수천종 이나 될 정도로 종류가 많고, 수컷보다 암컷이 더 큰데요 암컷은 한번에 100여개의 알을 낳고, 대략 5회정도 알을 낳는다고 합니다( 내집에서 사라지지 않는 이유… ) 알은 유충이 되어 10일가량 지나면 성충이 되고 이녀석들이 또다시 알을 낳는 형태로 진짜 무섭도록 번식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초파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완전박멸 할 수 있는 … Read more

꿉꿉한 ‘여름습도’ 간편 해결방법 5가지

여름습도 관리 중요성 무더운 여름습도 관리는 40~60% 유지 하는게 가장 중요 한데요? 습도가 40% 이하로 떨어지면 눈과 입, 목 등의 점막이 건족해지면서 호흡기 질환이나 염증을 유발할 수 있어요, 반대로 습도가 60% 이상으로 높아지면 곰팡이나 세균의 활동이 급격하게 활발해지면서 집안 전체에서 곰팡이 냄새가 진동을 하죠. 또한, 미국 연구결과에 따르면 습도가 5% 올라갈 때 마다 뇌졸중 환자의 … Read more

간수치 ‘정상’인데, 나도 ‘간질환’?!

간수치 ‘정상’ ? 나도 위험할 수 있다 간수치 왜 높아졌을까? 간은 대부분 무증상 에서 간수치가 올라갑니다. 그래서 굉장히 위험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간기능 저하와 간질환은 간이 손상되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간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는 장기로서 독소 처리와 제거, 대사 조절, 혈액 응고인자 생성, 영양 저장 등의 역할을 하고 간이 망가지면 독소 제거가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고 대사 … Read more